R-STUDIO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


하드디스크, SSD, 외장하드, USB 등에서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거나 포맷한 경우에도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R-STUDIO는 많은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중에서 널리 사용되며 일반 사용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실수로 삭제된 데이터나 휴지통을 비우면서 사라진 데이터를 높은 복구율로 되돌릴 수 있는 기능과 사용이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R-STUDIO의 기능을 통해 파티션이 손상되거나 배드섹터가 발생한 경우에도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며, 실수로 포맷한 데이터를 원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휴지통에서 삭제된 파일들을 복구하는 기능도 제공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데이터를 되찾을 수 있으며 이와 같이 R-STUDIO는 데이터 손실 상황에서 강력한 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만능 프로그램입니다.

R-STUDIO 기능

  • 완전히 작동하는 디스크 데이터 편집기
  • 고급 RAID 복구 모듈. 표준 및 사용자 정의 RAID 수준 둘 다가 지원된다. RAID 매개 변수를 자동으로 찾을 수 있다.
  • 디스크 이미징 및 복제 모듈.
  • 디스크 S.M.A.R.T. 매개 변수 모니터링 모듈.
  • 네트워크 데이터 복구 모듈(로컬 네트워크 및 인터넷 둘 다).
  • 부팅 가능하지 않은 컴퓨터에서 데이터 복구를 위한 긴급 버전의 R-Studio. 설치된 OS(Windows, Macintosh, Linux)에 관계없이 사용자 컴퓨터가 지원하는 이동식 미디어(usb, CD/DVD 등)에서 실행할 수 있다.
  • 다기능 디스크 복사를 위한 전문 장치인 DeepSpar Disk Imager가 포함된 통합 모듈(기술자 라이선스용만).
  • 지원되는 파일 시스템: FAT12, FAT16, FAT32, exFAT, NTFS, NTFS5, ReFS, HFS/HFS+(Macintosh), Ext2/Ext3/Ext4 FS(Linux), и UFS1/UFS2(FreeBSD/OpenBSD/NetBSD/Solaris).
  • 지역화된 파일 및 폴더 이름 지원(한국어, 유럽어 및 아시아어)
  • 압축되고 암호화된 NTFS 파일 지원.
  • 소프트웨어 Windows RAID를 포함한 동적 디스크 지원.
  • 논리적 디스크 관리자 지원: Windows Storage Spaces(Windows 8/8.1 및 10/Threshold 2), 소프트웨어 Apple RAID 및 Linux Logical Volume Manager(LVM/LVM2).
  • 파일 시그니처 지원: 사용자 정의 파일 형식 및 가장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식에 대한 사전 정의된 세트.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추천 3가지

크게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은 3가지가 유명하며 R-studio 와 파이널데이터 그리고 레쿠바 프로그램이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알스튜디오를 이용한 외장하드 및 하드디스크 USB 데이터등을  복구를 위한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과 함께 복구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STUDO 프로그램의 기능

  • 하드디스크나 외장하드 그 외 USB, SSD의 기존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지워진 데이터를 찾아서 데이터를 분석 하거나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 복구는 파일 자체의 복구뿐만 아니라 타임 스탬프를 포함한 디스크의 폴더 구조 자체까지도 복구가 가능합니다.
  • 이미지 파일인 JPG,JPEG,PNG,AI 등의 데이터와 문서 오피스 파일등과 같은 특정 파일 형식에 대한 패턴 시그니처를 사용하여 파일을 검색 및 복구가 가능합니다.
  • 하지만 이러한 문서 오피스 파일의 경우 파일이름이나 폴더 구조 타임 스템프에 대한 구조적 정보는 손실될수 있습니다.

R-STUDIO 다운로드

R STUDIO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 1
  1. 외장하드 복구프로그램인 R-STUDIO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하면 간단하게 데모 – 개인 / 기업 국내/국외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있습니다.
  2. 기본적으로정식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검색 후 복구율에 만족을 한다면 라이센스를 구매 후 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3. 그 외 기업/ 학교 / 관공서 사용자는 Technician Version 을 사용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외장하드복구 프로그램 R-STUDIO 설치방법

R STUDIO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 3

저는 토렌트에서 다운로드 한 8.3 버전 크랙버전으로 설치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설치 파일과 크랙 파일 두가지가 있으며 RStudio8.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R STUDIO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 4

설치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영문으로 설정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라이센스 계약의 조항 및 설치시 경고사항등을 읽어보고 Next를 눌러주면 설치는 별 무리 없이 완료됩니다.

여기서 크랙을 이용한 정품인증을 할 분들은 설치완료 후 Launch R-Studio 를 체크해제 하고 Finish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정품인증을 하는데 있어서 자동실행을 체크하면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되는데 프로그램을 제대로 종료를 못하고 정품인증을 하는 분이 계셔서 이 부분은 체크를 해제하는것을 추천합니다)

R-Studio 라이센스 정품인증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렇게 시리얼을 입력하라고 뜨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프로그램 실행해볼 필요 없음)

R STUDIO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 12
R-STUDIO 정품인증 방법

R-Studio를 크랙 작업 하려면 두번의 작업을 걸쳐야 합니다.

  1. 가장 첫번째로 크랙파일을 실행합니다.
  2. 하단의 Crack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로의 .exe 실행파일을 선택해서 적용해줍니다.
  3. 다음 크랙에 잇는 시리얼 넘버를 복사합니다.
R STUDIO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 13
  1.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Name과 Company는 대충 입력 후 Registration key에는 크랙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입력합니다.
  3. OK를 눌러주면 정상적으로 정품인증이 됩니다.

하드디스크 SSD 외장하드 데이터복구 방법

하드디스크 SSD 외장하드 데이터복구 방법
  1. R-STUDIO 를 실행 시 모습입니다.
  2. 버전마다 인터페이스는 조금씩 다를순 있지만 전반적으로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3. 우선 데이터복구를 위해 복구할 드라이브를 더블클릭합니다.
  4. 만약 드라이브가 뜨지 않는다면 상단에 있는 Refresh 버튼을 눌러줍니다.
삭제된 데이터검사
삭제된 데이터검사

다음 복구가 필요한 드라이브를 더블 클릭하면 이렇게 해당 드라이브를 읽기 시작합니다.

R-Studio 데이터복구 - Recvoer
R-Studio 데이터복구 – Recvoer
  1. 다음 왼쪽에 보면 복구가 가능한 목록이 보입니다.
  2. 여기에서 복구를 하고 싶은 폴더를 선택합니다.
  3. 그리고 마우스 우클릭 한 다음 Recover 버튼을 눌러줍니다..

데이터복구 복구옵션

외장 하드복구 데이터 복구 R STUDIO 데이터 복구방법 4
복구옵션 설정창
  1. 그럼 Recover (복구) 작업을 할 수 있는 설정 창이 보이며 총 9가지 데이터복구 기능을 제공합니다.
    1. Condense Successful Restoration Events : 데이터복원정보 요약
    2. Rcover Alternative Data Streams : 데이터스트림 검색
    3. Restore Folder Structure : 폴더구조 복원
      1. Restore Real Folder Structure : 실제 폴더구조 복원
      2. Restore From Root : 루트에서 데이터복구
    4. Recover Security : 보안복구
    5. Recover Extended Attributes : 확장특성 복구
    6. Skip Files With Bad Sectors : 불량센터 건너뛰기
    7. Recover Metafiles : 메타파일 복구
  2. 상단에 Output Folder에 복구하고 싶은 데이터를 저장할 위치를 설정합니다.
  3. 복구 데이터는 복구 원본과 같은 위치에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4. 때문에 1tb를 복구하기 위해서는 다른 여분의 1tb 하드디스크 or 외장하드 등이 있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5. 이렇게 복구할 위치를 설정 했다면  하단의 OK를 눌러줍니다.
  6. 그럼 해당 내용물에 있는 배드섹터나 삭제된 데이터가 자동으로 복구가 진행됩니다.

데이터 복구는 우리에게 더 많은 기회와 소중한 순간을 되돌려주는 소중한 과정입니다. 소중한 파일을 잃어버렸을 때 마음은 어렵고 힘들 수 있지만, R-STUDIO와 같은 데이터 복구 도구를 통해 다시 그 순간을 되찾을 수 있다는 사실은 위로와 희망을 주는 일입니다.

데이터 복구로 인해 당신의 소중한 파일들이 다시 돌아왔다면, 더욱 신중하게 파일을 관리하고 백업을 하며 안전을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의 디지털 세상에서는 소중한 정보와 순간들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제는 더 많은 기억들을 만들어나가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길 바랍니다.

7 thoughts on “R-STUDIO 외장하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 및 정품인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