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인피니티워2 개봉일 캡틴마블 앤트맨 스포일러

경고 : 어벤져스4 인피니티워 주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어벤져스4 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의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전쟁 에서 이후 이야기로서 인피니티워의 최종 악당 타노스 (Thanos)의 음모를 중심으로 시작됩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Infinity War) 는 MCU 현상에 변화를 일으켜 그  속편으로 이어지며 본 포스팅이 최종 스포일러 경고 합니다.

어벤져스 4 출시일

  • Avengers : Infinity War Comic-Con 포스터 7 월 24 일 일요일 공개

MARVEL STUDIOS

  •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영국에서 2019 년 4 월 26 일과 2019년 5월 3일 미국에서 출시되었다.
  • 그리고 인피니티 전쟁 이후 거의 1년만에 출시일이 정해졌으며 두 영화 사이에서 우리는 앤트맨과 와스퍼 (2018 년)와 마블캡틴 (2019년초 )을 동료로 얻게 될 것 보입니다.

어벤져스4 타이틀

원작 만화 내용

  • 우리는 원래 ‘어벤져스 : 인피니티 전쟁 – 파트 2’라는 제목으로 발매될것으로 알고 있을텐대
  • 마블 스튜디오 (Marvel Studios) 사장 인 케빈 페이 게 (Kevin Feige)는 영화 제목이 스포일러 일 수 있음을 암시했기에 제목을 수정했다.
  • ‘어벤져스 : 우주의 절반이 죽었다’, 이런식으로 제목이 나온다면 모두가 내용을 알수 있기 때문이다.

MARVEL STUDIOS 디즈니

  1.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가장 큰 슈퍼 히어로 영화 캐스팅을 가졌으며, 비록 그 중 많은 것이 분명히 죽었지만 모두 어벤져스4에 살아나 재 등장 할것이다.
  2. 인피니티워의 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 나이 구리 라 (오코 예), 마크 러펄로 (헐크)등이 자신의 자리를 찾고 활약할 것이다.
  3. 앤트맨은  Evangeline Lilly (The Wasp), Michelle Pfeiffer (다른 Wasp) 그리고 아마도헐크와 함께 복귀 할 것으로 예상된다..
  4. Peter Quill / Star-Lord (Chris Pratt), Gamora (Zoe Saldana), Nebula (Karen Gillan), Groot (Vin Diesel), Drax (Dave Bautista), Rocket (Bradley Cooper) 및 Mantis (Pom Klementieff) 무한대 전쟁에서 복수 자. Guardian of Galaxy vol 3이 Marvel Phase Four (제임스 Gunn 감독이 고발 한 다른 스핀 오프로드)로 예정되어 있으므로, 우리는 어린 팀이 상처를 입지 않을 확률을 상대적으로 높게 평가합니다.
  5. 그러나 그들 중 다수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쫓겨날 경우 성운이 될 것입니다.
  6. 아버지와 딸의 관계에 문제가있는 이야기는 타 노스의 패배로 감싸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에 돈을 넣지 않을 것입니다.

MARVEL STUDIOS

  1. 그리고 Jeremy Renner를 Hawkeye로 잊지 마십시오 (또는 지금 Ronin 입니까?). 그가 나타나지 않으면 사람들이 폭동을 일으킬 것입니다.
  2. Josh Brolin (Thanos)은 그가 새로운 조수를 위해 시장에 나올지라도 돌아 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3. 그리고 우리의 타락한 영웅 중 세바스챤 스탠 (Winter Soldier), 크리스 프랫 (Star-Lord), 엘리자베스 올슨 (Scarlet Witch), 베네딕트 컴벌 배너 (Strange Doctor), 채드윅 보스 만 (Black Panther), 앤서니 맥키 (Falcon) 네덜란드 (Spider-Man), Dave Bautista (Drax), Pom Klementieff (Mantis) 및 Groot (Vin Diesel) 그들은 정말로 떠날 수 있습니까?

MARVEL STUDIOS 디즈니

  1. Brie Larson 의 Carol Danvers (일명 Captain Marvel) – MCU의 가장 강력한 슈퍼 히어로 -는 Infinity War 에서만 암시되었습니다 .
  2. 그녀의 첫 모습은 90 년대 캡틴마블 (Captain Marvel )에 있으며, 마침내 어벤져스4 의 다른 MCU 영웅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3. 아이언맨 3 (Iron Man 3) 에서 할리 키어 너 (Harley Keener)를 연기 한 타이 심프 킨 (Ty Simpkins ) 도 역시 돌아 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Natalie Portman 이 Jane Foster처럼 보이지 않는 수익을 낼 수도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Jane Foster는 Infinity Snap에서 살아남은 것으로 믿게되었습니다.
  4. Adam Warlock 이 데뷔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
  5. Anthony와 Joe Russo 감독은 인피니티워 이후에 돌아 왔습니다 . 글쎄, ‘돌아 오는’영화는 두 개의 영화를 연속적으로 촬영하기 때문에 적절한 단어가 아닙니다. 그리고 Brolin은 그것이 Marvel을위한 그들의 최종 프로젝트 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했다 .

어벤져스 4 음모

MARVEL STUDIOS 디즈니

  1. 인피니티워에서 갤럭시의 보호자를 다루고 자 (그의 부관 / 어린이들과 함께 블랙 주문은 ) 그 강력해진 수집하기 위해 밖으로이었다 맥거핀 무한 돌 절반 수명을 삭제하기 위해 자신의 무한 결투를 들어 우주.
  2. 그리고 충격! 공포! 그는 성공했다!
  3. 어벤저 스 4 는 우리가 단지 상상할 수있는 것에서 화산재로 돌아가 사라진 모든 사람들의 삶을 회복하려는 필사적 인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4. Infinity War 와는 다른 장르 라고 들었습니다 . 이야기는 원래 ‘Avengers : Infinity War – Part 2’제목 이 버려 져야 한다고 생각 하기에 충분하다고 말 했지만, Infinity War는 여전히 더 긴 이야기의 전반부와 같은 느낌 을 갖습니다 .

관련 : 왜 어벤져스 (Avengers) : 인피니티 전쟁 (Infinity War)은 소스 자료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돈 치들,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워 머신, 어벤저 스 : 인피니티 워

MARVEL STUDIOS 디즈니

  1. 영화가 만화책 행사와 관련 될 수 있다는 추측 Skrull 외계인의 변신에 의해 지구가 철저히 침투 한 것으로 밝혀진 Secret Invasion 은 분명히 사라졌습니다. 외계인이 Captain Marvel에 소개 된 경우에도 우리는 놀라지 않습니다 .
  2. 시간 여행 계획 의 소문은 그 어느 때보다도 설득력이 있습니다. 죽은 사람으로부터 수퍼 히어로를 다시 얻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것에 대한 증거로는 Msolnir을 지키는 Hemsworth와 그의 가발을 포함하여 오래된 의상에 등장하는 다양한 배우가 포함됩니다.

레티 지아 라이트, 슈리,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MARVEL STUDIOS

  1. 토니의 BARF 기술 은 복고풍 외모에 대한 대체 설명으로 여겨졌지만 타노스의 파괴를 어떻게 풀어 낼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2. 우리 영웅이 돌아올 거라고 확신하는 것 같습니다. 글쎄, 우리는 따를 것이다 알고있는이 영화 고려 어벤저 4 스파이더 맨의 속편하고있는 갤럭시 3 권의 보호자를 자신의 리드의 대부분은 여전히 죽은 경우, 그들은 힘든 시간에 수 있습니다.
  3. 우리가 확실히 알고있는 것은 제목없는 어벤저 스 (Avengers) 영화가 11 세, 22 영화 길이의 스토리가 될 시점 (2008 년 Iron Man 에서 먼 과거에 시작됨)을 끝낼 것이라는 것 입니다.

채드윅 보스맨, 블랙팬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MARVEL STUDIOS

  1. 크리스에반은 어벤져스4 가 “모든 것을 마무리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마블의 스파디어맨 홈커밍의 속편 인 Phase Four 필름 으로 직접 연결되며 스파이더맨2는 어벤져스4가 끝나기 단 몇분 간의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한다
  2. 최종 내용은 어떤 형태입니까?
  3. 장편 시나리오인 MCU 어벤져스4 는 좋은 기회로 삼을 수있는 확실한 방법 있는데 에반스는 이것이 캡으로 그의 마지막 즐거움이라고 암시했다 .
  4.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은 지난 몇 년 동안 반복적으로 괴롭힘을 당한 것처럼 프랜차이즈에서 은퇴 할 예정으로 보인다.
  5. Chris Hemsworth (어벤져스 토르) : Infinity War eyepatch

MARVEL STUDIOS 디즈니

  1. 그리고 이러한 출구는 어떻게 될 것입니까? 은퇴를 위해 석양을 떠나는 것, 동맹국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잔인하게 살해당하거나 또는 인체 시험되는 내용이 나올것이다.
  2. License Global 매거진 의 4번째 어벤져스 (Avengers) 영화에 대한 임시 시놉시스 를 공유 한 첫 번째 소스이기 때문에 희생은 현재 우리가 확신 할 수있는 유일한 것 중 하나입니다 .
  3. “어벤져스 (Avengers)의 4 번째 연재물 인”Avengers saga “는 22 개의 상호 연결된 영화의 절정으로,이 장엄한 여행의 전환점을 목격하게됩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영웅은 현실은 얼마나 허약한지와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희생해야만 하는지를 이해를 해야할것이다.”
  4. 우리가 약속한 어벤져스4는 MCU에 큰 변화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가 어떤 형태를 취하든 어벤져스4가 시작되면 모두가 이해할 수 있을듯 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