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체제 중 하나인 윈도우7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운영체제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윈도우7 정품인증을 위해 KMSAutoNet 다운로드 및 활용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운영체제는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높은 가격과 현대 사회에서는 개인당 1대가 아닌 2대, 3대의 컴퓨터를 보유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모든 윈도우7 버전을 정품으로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일이 되었습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풀림 이 컴퓨터는 정품 Windows를 실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KMSAutoNet은 이러한 상황에서 사용자들이 윈도우7 운영체제를 정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틸리티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라이센스 구매 없이도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에 있어서 라이센스 및 법적 측면에서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용자는 KMSAutoNet을 사용할 때, 법적인 측면을 고려하며 신중하게 판단하여야 하며 아래, 윈도우7 정품인증을 위한 KMSAutoNet 다운로드 및 활용 방법에 대한 이해와 주의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7 제품키 등록 정품인증 방법 


따라서 많은 사람들은 윈도우7 정품인증을 위해 정품인증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윈도우7에서는 일부 업데이트 파일들이 존재하는데, 이러한 파일들로 인해 정품인증이 자주 풀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윈도우7 사용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정품인증을 유지하기 위해 KMSAutoNet과 같은 프로그램을 활용하며 KMSAutoNet은 윈도우7 정품인증을 위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도구 중 하나로, 정품 라이선스 없이도 시스템을 정품으로 인증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KMSAutoNet을 사용하면서도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정품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와 관련된 법적 문제나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윈도우7 정품인증을 위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KMSAutoNet 프로그램의 파일을 공유하고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더 나은 이해를 갖고 정품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확인방법

그래픽카드 확인
내 PC – 속성

지금현재 내 상태가 정품인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내 컴퓨터 마우스 우클릭 후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하단에 자신의 윈도우가 정품인증 상태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KmsAutoNet 크랙 다운로드

  1. 해당파일은 저작권 관련하여 링크로 남기니 윈도우 정품인증을 받기위해선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혹시나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으니 백신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디펜더 잠시 꺼주는 것을 추천한다.

윈도우7 정품인증 KMSAUTONet등록방법

우선 윈도우7의 정품인증방법을 동영상을 토대로 간단히 찍었으니 영상만으로 확인을 원하는사람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KMSAUTONET 관리자권한 실행
KMSAUTONET 관리자권한 실행
  1. 파일을 압축을 풀면 KMSAuto Net.EXE 파일이 있습니다.
  2. 될수 있다면 더블클릭으로 실행하지 말고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 실행” 으로 실행합니다.
윈도우8 정품인증 KMSAutoNet
윈도우8 정품인증 KMSAutoNet 2015
  1. 실행을 하게 되면 Activation 을 윈도우정품인증을 활성화 할것인지 아래의 Information으로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중요한건 윈도우 정품인증이기 때문에 상단의 Activation 을 클릭합니다.
Kmsautonet 설치 옵션
Kmsautonet 설치 옵션

활성화를 누르면 두가지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각각 원하는 인증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해당 크랙으로 윈도우의 경우 윈도우XP 윈도우7, 윈도우8, 윈도우10 현재 출시된 윈도우10 레드스톤3까지 테스트 결과 정품인증이 가능합니다.

피스의 경우 오피스2008, 오피스 2013, 오피스2016까지 테스트를 해본결과 문제없이 정품인증이 되었으며 오피스2019의 경우는 아래 툴을 사용해야합니다.

오피스 2019 다운로드 한글패치 설치방법

라이센스 인증 서버설정 및 삭제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설정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NET 설정

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System으로 들어가면 인증을 삭제하거나 인증 서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nstall KMS Host Service
  • Delete KMS Host Service
    • WinDivert
    • Hook
    • No Auto
    • Auto < 선택
    • Tap
  • Install Windows Key
  • Install Office Key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완료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완료
  1. 인증이 완료되면 마지막에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석세스풀이라고 완료 표시가 뜹니다.
  2. 인증 완료 후 확인을 위해서는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으로 들어갑니다.

윈도우 정품인증 확인

그래픽카드 확인 시스템 설정 변경
시스템 설정 변경
  1. 컴퓨터 상태에 따라서 바탕화면에 정품인증이 필요하다는 마크는 바로 안사라질수도 있습니다.
  2. 그럴경우 시스템에서 Windows에 대한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라고 표시된다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된 상태임을알 수 있습니다.
  3. 바탕화면에 문구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재부팅하면 되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로써 윈도우 7 정품인증과 관련된 프로그램인 KMSAutoNet에 대한 이해와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 7의 정품인증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중요한 주제이며, KMSAutoNet과 같은 도구는 이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법적, 보안적 측면에서의 주의가 필요하며, 신중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정품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라이선스 및 법적 문제를 고려해야 하며, 최신 보안 업데이트도 고려해야 합니다. 결국 사용자의 안전과 라이선스 준수를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윈도우 7 정품인증과 관련된 정보를 올바르게 활용하면서, 안정적이고 보안성 있는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참고 : KMS Tools - KMSAUTOLite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
참고 : 윈도우 제품키 삭제 제거방법
참고 : 윈도우 정품인증 안될 때 제품키 오류 수동인증방법
참고 : 윈도우 서버 제품키 확인 및 정품인증 변경

7 thoughts on “윈도우7 정품인증 KMSAutoNet 다운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