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무설치 포터블 CC 2018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없는 Photoshop Potable

고급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설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을 위해, 설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포토샵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포토샵을 설치하려면 종종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포토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설치 과정이 필요 없으며, 컴퓨터의 용량을 크게 차지하지 않습니다.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사용 준비가 끝나며, 원활한 이미지 편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토샵 CC 2018, CC 2019 및 이전 버전 및 구 amtlib.dl크랙을 사용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옵션 중 하나로, 설치에 번거로움을 덜고 효과적으로 포토샵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무설치 버전의 포토샵 포터블의 장점은 용량이 압축 시 900메가로 USB에 휴대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토샵 무설치 포터블 사용방법

무설치 포토샵 포터블 첫 실행시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무설치 포토샵 포터블 첫 실행시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1. 압축을 해제 하시고 PhotoshopPorable.exe 파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2. 처음실행시에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임시파일등이 설치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실행이 다소 느릴수 있습니다.
  3. 그리고 USB에 넣어서 실행시에는 USB 속도로 인해 더욱 느려질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4. 첫 실행후 다음부터는 처음에 비하면 다소 빠르게 실행됩니다.
설치가 필요없는 Photoshop Potable
무설치 포토샵 한글판

기본적으로 한글판으로 실행되며 언어변경을 원하는 분은 포토샵 한글 영어 (영문) 언어 변경방법은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인터넷 연결이 된 상태로 포토샵을 사용할 수 있는 픽슬러 사용하느것을 추천합니다.

무설치 버전의 장단점

해당 버전의 경우 따로 설치나 정품인증 절차 없이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장하드나 USB를 가지고 다니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포토샵 불법소프트웨어 내용증명 및 감사공문 조정신청서

하지만 용량이 작기 때문에 일부 브러쉬 파일등이나 액션기능등이 제거된 버전들도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기본적인 Tools 기능을 이용한 기본적인 기능들을 사용하는데 좋습니다.

포터블 버전은 일반 버전에 비해 여러장의 이미지 작업을 하는데에도 속도가 다소 느리기 때문에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하는 버전인 포토샵 cc 2019 버전이나 포토샵 cc 2018 버전을 사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매킨토시 버전의 포토샵 설치를 원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포토샵 CC 2019 MAC 다운로드 크랙 정품인증 방법

추가로 Adobe CC 2019 및 Adobe CC 2018버전의 모든 프로그램은 아래 포스팅에서 다시 받을 수 있으니 구버전을 다운받을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20 thoughts on “포토샵 무설치 포터블 CC 2018 다운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