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utools – 아이폰 탈옥 윈도우 벽돌 설치 초기화

3uTools는 아이폰 및 iPad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강력한 iOS 관리 및 복구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iOS 기기의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데이터 관리, 펌웨어 업데이트, 백업 및 복원, 그리고 아이폰 탈옥과 같은 작업을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이폰 탈옥장점

  • 다양한 탈옥 앱 및 트윅을 설치하여 iOS 기기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 테마 및 사용자 지정 설정을 적용하여 iOS 기기를 개인화합니다.
  • 광고 차단 및 무료 앱 설치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 추가.

아이폰 탈옥단점

  • 보안 위험: 탈옥된 iOS 기기는 보안 위험에 노출될 수 있으며, 악성 소프트웨어의 위험이 있습니다.
  • 보증 및 업데이트: 아이폰을 탈옥하면 Apple 보증이 만료되며, 공식 iOS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아래에서는 3uTools의 주요 기능과 아이폰 탈옥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세요

아이폰 탈옥 장단점 궁금했던 내용정리

CYDIAIMPACTOR 이용한 탈옥방법

아이폰을 탈옥하는 방법은 한가지만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해당방법중에 자기가 하기 쉬운방법으로 사용하면 되며 기존에 알아본 방법은 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3utools 주요기능 및 다운로드

  1. 펌웨어 관리: 3uTools를 사용하면 iOS 기기의 펌웨어를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신 iO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특정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폰 탈옥: 3uTools는 아이폰 탈옥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탈옥 후 iOS 기기에 다양한 사용자 지정 앱과 트윅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탈옥은 기존 iOS 제약을 벗어나 추가적인 기능과 설정을 활용할 수 있게 합니다.
  3. 데이터 관리: 3uTools를 사용하여 iOS 기기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 음악, 비디오, 연락처 및 메시지를 손쉽게 관리하고 백업하거나 복원할 수 있습니다.
  4. 아이클라우드 로그인 바이패스: iOS 기기의 Apple ID 또는 iCloud 계정을 잊어버렸을 때, 3uTools를 사용하여 로그인을 바이패스하고 기기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앱 및 트윅 설치: 탈옥된 iOS 기기에는 Cydia와 함께 다양한 앱과 트윅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3uTools를 사용하여 원하는 앱을 찾아 설치하고 iOS 기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6. 기기 정보 확인: 3uTools를 사용하면 iOS 기기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에는 기기 모델, 일련 번호, 배터리 상태 및 네트워크 정보가 포함됩니다.

아이폰 탈옥은 iOS 운영 체제에서 제한된 기능을 확장하고 사용자 지정 설정을 추가하는 프로세스입니다. 3uTools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아이폰을 탈옥하고 Cydia와 같은 탈옥 앱 스토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탈옥 앱 및 트윅을 설치하고 iOS 기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탈옥은 사용자가 자신의 기기를 사용자 지정하고 추가 기능을 활용하고자 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탈옥에 대한 이해와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3utools 다운로드 후 아이폰 탈옥 윈도우버전
3utools 다운로드 후 아이폰 탈옥 윈도우버전
  1. 가장 먼저 3utools 사이트에 접속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2. 컴퓨터에 usb로 아이폰을 연결 한 다음 3utools 실행합니다.

아이폰 탈옥 윈도우10 버전

아이폰 탈옥 3utools
  1. 3utools 제목에 있는 flash&jb 선택합니다.
  2. jailbreak를 클릭 후 오른쪽 탭에 펌웨어 맞는 툴을 선택합니다.
  3. 다음 실행하면 아이폰에 탈옥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아이폰 신뢰
  1. 마지막으로 아이폰 -일반 – 프로파일에서 신뢰 눌러주면 탈옥툴이 실행됩니다.
  2. 만약 Appsync가 설치 안되어 있으면 아래에 있는 appsync를 설치합니다.

이것만 하면 7일 인증으로 재부팅하면 탈옥이 풀리니 자동인증을 해야합니다.

아이폰 탈옥 시디아 트윅
  1. 탈옥 후 폰에서 소스 “https://repo.incendo.ws” 추가합니다.
  2. reprovision 트윅 설치 후 설정 – 일반에 있는 언커버 프로파일을 탈옥상태에서 (설치한 아이폰 탈옥 프로파일) 제거합니다.
아이폰 탈옥 jail​break tool.
  1. 아이폰에 있는 사파리에서 unc0ver.dev 사이트로 접속 후 download 3.7.0 b3  다운로드 후 실행reprovision에서 열기 누르고 기다립니다.
  2. reprovision 창이 나오면 언커버(버전에 맞는 탈옥툴) 설치 후 자동갱신 시키고 하면 되며 이때 애플 아이디 계정과 비번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 탈옥 후 문제가 발생하여 “벽돌”이 된 경우, 즉 iOS 기기가 부팅하지 않거나 기능을 수행하지 못하는 상태로 빠진 경우, 아래 아이폰 DFU 초기화 기능을 통해 처음 핸드폰을 구입했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중요: 아이폰 탈옥은 보증 기간 및 공식 Apple 지원에서 제외됩니다. 아이폰 탈옥을 진행하기 전에 가능한 한 백업을 만들고, 탈옥 도구 및 지침을 신중하게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재부팅 시도: 먼저, 아이폰을 재부팅해보십시오. 아이폰을 재부팅하려면 “홈”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약 10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버튼에서 손을 떼고 기다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일시적인 문제로 인한 부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복구 모드로 진입: 아이폰이 여전히 부팅하지 않으면 복구 모드로 진입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 iTunes를 열고, 컴퓨터와 아이폰을 USB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 아이폰 모델에 따라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 아이폰 8 이상 및 iPhone X 이상: “볼륨 올림”을 빠르게 누르고 놓은 다음, 빠르게 “볼륨 내림”을 누르고 놓습니다. 그런 다음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눌러 복구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 이전 모델: “홈” 버튼을 빠르게 누르고 놓은 다음 “전원” 버튼을 빠르게 누르고 놓습니다. 그런 다음 “전원” 버튼을 눌러 복구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3. iTunes에서 복구: iTunes에서 아이폰을 감지하면 “복원” 또는 “업데이트” 옵션을 선택합니다. “복원”을 선택하면 아이폰을 최신 iOS 버전으로 초기화하고 복구합니다. 이 단계는 아이폰을 공식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4. 탈옥 전문가와 상담: 위 단계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이폰을 탈옥한 경우 해당 탈옥 커뮤니티 또는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탈옥 전문가는 복잡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참고: 아이폰 탈옥은 보증을 상실하고 시스템에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탈옥을 진행하기 전에 가능한 한 백업을 만들고, 신중하게 탈옥 가이드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탈옥은 사용자의 책임 아래에서 진행되어야 하며,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아이폰 참고 포스팅

1 thought on “3utools – 아이폰 탈옥 윈도우 벽돌 설치 초기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