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모바비 다운로드 편집 및 인코딩

요즘은 다양한 동영상 확장자가 존재하며 그로인한 다양한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존재합니다. 각각의 영상에 맞는 코덱을 지원하지 않으면 동영상 플레이에 문제가 발생해 소리나 영상 등을 재생이 불가능하고 실제로 동영상을 인터넷 블로그등에 올리는데 있어 필요이상으로 고화질 무압축 파일은 용량도 크고 일부 홈페이지에서는 동영상 코덱 관련하여 실행 및 업로드등이 제한되는곳도 있습니다.

그 외 동영상 to 동영상이 아닌 동영상 to GIF 등으로 변환이 필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기존에 무료로 사용가능한 동영상및 그래픽 이미지(PDF나 PSD등등)이 가능한 클라우드 컨버팅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홈페이지가 아닌 전문적으로 변환을 시켜주는 비디오 컨터버 프리미엄이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모바비 다운 사용법

Video Convater Premium

보는것을 변화시키는 기능이 있는 모바비 프로그램으로 설치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또한 인터넷등에서 검색하면 쉽게 받을 수 있으며 무료버전이 아닌 정품버전의 경우 토렌트등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Video Convater Premium
모바비 프로그램 설치

Movavi “모바비” 의 기능으로는 동영상 변환 이상으로 파일을 압축하거나 자르기 붙히기 회전 및 자르기 자막 및 워터마크 비디오 색 조정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서치가 완료되었다면 시작을 눌러줍니다.

모바비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모바비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MP4“””AVI“”MOV“”IPHONX X” 등 거의 모든 확장자를 지원하며 동영상 변환을 원하는 파일을 선택 후 드래그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바비 무료평가판
모바비 무료평가판

그럼 동영상을 동영상으로 변환할수 있고 오디오만 추출할수도 있으며 “JPG” “GIF“” PNG“”BMP“”TIFF“파일등으로 변환을 할 수 있으며 자막등도 함게 변환 가능합니다.

동영상 포맷설명
MP4MP4(MPEG-4 Part 14)는 동영상과 오디오를 포함하는 파일 형식입니다. MPEG-4 코덱을 사용하여 압축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AVIAVI(Audio Video Interleave)는 Microsoft에서 개발한 동영상 파일 형식입니다. 다양한 비디오 코덱과 오디오 코덱을 지원합니다.
WMVWMV(Windows Media Video)는 Microsoft에서 개발한 동영상 파일 형식으로, Windows Media 코덱을 사용하여 압축합니다.
MOVMOV(QuickTime File Format)는 Apple에서 개발한 동영상 파일 형식입니다. QuickTime 플레이어를 통해 재생되며, 다양한 코덱을 지원합니다.
FLVFLV(Flash Video)는 Adobe Flash Player에서 재생되는 동영상 파일 형식입니다. 주로 웹에서 사용되며, H.264 코덱을 지원합니다.
MPEGMPEG(Moving Picture Experts Group)은 비디오 및 오디오 데이터를 압축하기 위한 표준화된 형식입니다. MPEG-2, MPEG-4 등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WebMWebM은 Google에서 개발한 오픈 웹 동영상 형식입니다. VP8 또는 VP9 비디오 코덱과 Opus 또는 Vorbis 오디오 코덱을 지원합니다.
MKVMKV(Matroska Video)는 비디오, 오디오 및 자막을 포함하는 컨테이너 형식입니다.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며, 고해상도 동영상에 적합합니다.

기본적으로 무료체험판으로 설치시에는 7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모든 변환된 동영상에는 워터마크가 표시됩니다.

이미지 포맷설명
JPEGJPEG(Joint Photographic Experts Group)은 사진 및 그림을 위한 압축된 이미지 포맷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포맷 중 하나입니다.
PNGPNG(Portable Network Graphics)은 비손실 압축 이미지 포맷으로, 투명도 및 다양한 색상을 지원합니다. 주로 웹에서 사용되는 이미지 포맷입니다.
BMPBMP(Bitmap)는 픽셀 단위로 이미지를 저장하는 비손실 압축 없는 이미지 포맷입니다. 풍부한 색상 및 투명도를 지원합니다.
TIFFTIFF(Tagged Image File Format)는 여러 이미지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는 포맷으로, 무손실 및 압축 압축 옵션을 제공합니다.
GIFGIF(Graphics Interchange Format)은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지원하는 비손실 압축 포맷입니다. 투명도 및 단색 이미지에 적합합니다.
TGATGA(Truevision TGA)는 픽셀 단위로 이미지를 저장하는 비손실 압축 없는 이미지 포맷입니다. 주로 컴퓨터 그래픽 및 게임 개발에서 사용됩니다.
PBM, PGM, PPMPBM(Portable Bitmap), PGM(Portable Graymap), PPM(Portable Pixmap)은 흑백, 회색조 및 컬러 이미지를 저장하는 비압축 포맷입니다.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Movavi “모바비” 정품인증

정품인증을 하기위해서는 Movavi “모바비” 제품키 크랙을 실행합니다.

모바비 크랙
모바비 크랙

크랙을 실행 후 Patch 를 실행 후 Movavi “모바비” 설치된 경로를 지정해주는것으로 크랙패치가 완료됩니다.

모바비 정품인증 완료
모바비 정품인증 완료

.그럼 보는것과 같이 체험판 문구가 사라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쉽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모바비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바비는 인코딩프로그램 외에도 동영상 편집 및 슬라이드쇼 제작과 컴퓨터화면을 녹화하는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비 프로그램에 대한 기능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 thoughts on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모바비 다운로드 편집 및 인코딩”

Leave a Comment